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꿀팁 공유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6. 30.
728x90
반응형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은 3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의 초보자용 공략을 공유하는 '초보자용 꿀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검볼앤던전' 의 '초보자용 꿀팁 공유' 이벤트는 신규 유저에게 도움이 되는 자신만의 공략을 작성에 각종 공략 게시판에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모두에게 다이아 30개를 지급하며, 공략 게시글의 추천 수가 많은 순으로 50명의 유저에게 다이아 5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Best 공략에 선정되는 유저는 이벤트 참여 다이아 30개를 포함해 최대 80개의 다이아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되는 '주말 비밀지령' 이벤트는 비밀지령 게시판에 등록되는 비밀지령을 게임 내 비밀지령 페이지에 입력하면 각종 아이템과 검볼 진화에 필요한 검볼 조각,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숨겨진 비밀지령' 이벤트는 정해진 시간 없이 공식 카페에 등록되는 '숨겨진 비밀지령' 의 힌트를 유추해 비밀지령을 맞춰 게임 내 비밀지령 페이지에 입력하면 '주말 비밀지령' 이벤트와 같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주말 비밀지령' 과 '숨겨진 비밀지령' 이벤트는 별도 공지가 있을 때까지 계속해서 진행된다.


한편, '검볼앤던전' 은 지난 22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서비스 시작 후 5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급상승 3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지난 28일 애플 앱스토어 앱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검볼앤던전' 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https://gnd.onelink.me/Irky?pid=inf)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mball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