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퍼즐 게임 '에브리타운 스윗' 구글 글로벌 피처드 선정

매니아 소식 2017.07.03 15:36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 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퍼즐 게임 '에브리타운 스윗' 이 전 세계 140여 개국의 구글 피처드(추천 게임) 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에브리타운 스윗' 은 플레로게임즈의 대표작 '에브리타운'의 IP(지식재산권) 로 제작된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플레이 가능한 쉬운 조작 방식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 승부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미션과 스테이지 등을 자랑한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등 총 7개 언어를 지원하며, 한국, 홍콩, 캐나다 등의 일부 국가에서 먼저 선보인 후 지난 27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 140여 개국에 정식 론칭됐다.



이번 글로벌 피처드는 지난 23일 국내 피처드에 이은 '에브리타운 스윗' 의 두 번째 쾌거다. '에브리타운 스윗' 은 글로벌 평균 평점 4.5를 기록하며 140여 개국의 피처드에 선정, 세계에서도 경쟁력 있는 타이틀임이 입증됐으며,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소개됨에 따라 앞으로 흥행 면에서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 스윗이 지닌 높은 게임성에 '에브리타운', '여신의키스' 등 다수의 게임을 해외 시장에 선보이며 축적한 플레로게임즈의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가 더해져 가능했던 결과” 라며, “국내에서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해외에서도 영향력 있는 여성향 게임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 스윗' 을 비롯해 '에브리타운', '여신의키스'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향 게임과 수집형 RPG 를 전 세계 150여 개 국가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두근두근 레스토랑' 을 포함한 라이브 게임과 미공개 신작의 글로벌 출시를 준비 중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