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70만 다운로드 돌파

매니아 소식 2017.07.06 15:57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는 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서비스 2주 만에 다운로드 7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검볼앤던전' 은 지난 6월 22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정식 서비스 5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급상승 순위 3위와 애플 앱스토어 앱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검볼앤던전' 은 과금을 하지 않아도 불편함 없이 원활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유저들에게 '혜자게임' 과 '갓게임' 등의 수식어가 붙을 정도의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 5위권 이내 인기 순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등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짜임새 있는 스토리의 어드벤처 게임 재미와 다양한 방식의 퍼즐, 검볼을 육성하고 진화시키는 RPG 의 재미를 하나로 모은 신개념 모바일 게임으로 미궁 탐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약 140여 가지의 검볼과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12가지 이상의 월드맵, 게임 플레이 중 갑자기 등장하는 히든 스테이지 등으로 지루할 틈 없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일렉트로닉 소울은 오는 16일까지 '검볼앤던전'의 소개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wFFGsGzwknQ) 을 자신의 SNS 에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URL과 ID를 남기면 200,000만 골드와 다이아 20개를 지급하는 '검볼앤던전 소개 영상 공유 이벤트' 를 진행한다.


'검볼앤던전' 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https://gnd.onelink.me/Irky?pid=inf)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mball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렉트로닉 소울은 오는 13일 원스토어를 통해 '검볼앤던전' 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서비스 버전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연맹 포상금 컨텐츠와 신규 미궁, 신규 검볼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