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추억의 오락실형 게임 '던전앤삼국지' 구글 및 원스토어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7. 6.
728x90
반응형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2D 횡스크롤 액션 RPG ‘던전앤삼국지’ 가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고 오늘(6일) 밝혔다.


사전 예약 시작 일주일여 만에 35만 명을 모집한 ‘던전앤삼국지’ 는 다소 투박하지만 정감 있는 2D 그래픽 기반의 횡스크롤 액션 RPG 로 시원한 타격감과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조작감은 물론,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과 콤보 액션이 특징적이다.


이와 함께, ‘던전앤삼국지’ 는 출시를 기념해 60레벨 달성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거나 게임의 매력 포인트를 적은 덧글이 일정 수를 넘으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 가입인사만 작성해도 추첨을 통해 원스토어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게임펍 관계자는 “던전앤삼국지는 게이머들이 횡스크롤 액션 RPG 에 기대하는 특유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맛볼 수 있도록 제작한 게임” 이라며, “향수를 자극하는 그래픽과 명확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던전앤삼국지’ 는 구글 플레이(http://bit.ly/2tO0hwz), 및 원스토어(http://bit.ly/2tioQRw) 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조만간 iOS 버전으로도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3tk.cafe)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