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아프리카TV 애청자 사로잡을 여름나기 빅 이벤트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17. 7. 17.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아프리카TV]


본격적인 여름, 불볕 더위를 아프리카TV 와 놀면서 식힐 수 있는 빅이벤트가 쏟아진다.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원하는 방송을 마음껏 보는 것만으로도 여름 휴가비까지 지원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은 어떨까? 아프리카TV 는 시청자(유저) 대상으로 14일(금) 부터 8월 17일까지 5주간 “오직 시청자를 위한 핫썸머 이벤트” 를 진행한다. 총 10만명의 시청자에게 약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직 시청자를 위해 준비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플랫폼 곳곳에서 아프리카TV 를 즐기는 시청자를 찾아 많은 선물을 증정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준비된 이벤트는 총 4가지다. 아프리카TV 를 시청하면서 다양한 미션 수행을 수행해 포인트(이하, 실버) 를 모아 원하는 선물에 응모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 각 미션별로 가장 열심히 활동한 유저에게 주어지는 ‘베스트 유저 어워드 이벤트’, 아프리카TV 페이스북에 댓글을 단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여름휴가비를 지급하는 ‘여름 휴가비 이벤트’, 마지막으로 아프리카TV 에 새로온 신규 유저와 오랜만에 돌아온 유저를 위한 ‘보너스 이벤트’ 가 마련됐다.



 

아프리카TV 시청자라면 경품 증정 이벤트를 눈 여겨 볼만 하다. 방송 시청 자체만으로도 미션 수행이 되고, 실버를 획득할 수 있다. 미션은 생방송 혹은 VOD 시청하기, BJ 혹은 자신의 채널에 글 쓰기, 원하는 BJ방송 즐겨찾기 추가하기, 별풍선 1개 이상 선물하기 등 총 9가지다. 시청자는 미션을 수행하면 실버를 획득할 수 있고, 주어진 실버로 경품을 응모할 수 있다.

 

베스트 유저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이’ 미션을 수행한 유저 중에서 선발된다. 가장 많이 실버를 모은 유저, VOD 를 본 유저, 시청 시간이 긴 유저, UP 혹은 꿀잼각을 클릭한 유저를 선정해 아프리카TV 퀵뷰 365일권을 지급한다.

 

여름 휴가비 이벤트는 아프리카TV 페이스북(http://facebook.com/afreecaTV.korea) 에 올라온 영상에 댓글을 단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만원의 여름 휴가비를 아프리카TV 가 쏜다. 여러 영상에 댓글을 달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경품은 컴퓨터, 핸드폰,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등 다양하다. 더욱 더 자세한 사항은 “오직 시청자를 위한 핫썸머 이벤트” 페이지(http://2017summerevent.afreecatv.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