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음양사 for kakao' 아이유가 부른 공식 테마곡 티저 영상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7. 18.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표 임지훈) 가 올 8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는 18일, 홍보 모델 ‘아이유’가 부른 공식 테마곡 ‘천년의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천년의 신곡’ 은 ‘음양사’ 게임 속 환상적이고 동양적인 색채를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 아이유의 신비로운 음색으로 그려낸 것이 특징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그 기묘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은 오늘부터 아이유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준비한 TV CF 와 홍보 이미지, 티저 영상 등을 본격 가동하며, 오는 21일(금) 음양사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공식 테마곡의 전체 영상을 공개하는 등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활발한 프로모션을 전개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음양사’는 깊이 있는 완성도와 풍부한 콘텐츠로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중인 대작 모바일 RPG 로, 단 열흘 만에 사전예약 100만을 돌파하는 등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은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이모티콘을 지급 하는 것은 물론, 게임 출시와 함께 ‘설녀 코스튬’ 과 ‘음양사 패키지’ 등 각종 게임 아이템 그리고 카카오택시 앱으로 택시를 호출해 이용 하면 특별 게임 쿠폰 코드를 선사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음양사 for kakao’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http://onmyoji.game.kakao.com) 와 카카오게임 커뮤니티 카페톡(https://playgame.kakao.com/onmyoji/hom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