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신과함께’ 기반 스토리 RPG, 7/19일부터 원스토어 사전 예약

매니아 소식 2017.07.20 11:43

네이버 인기 웹툰 ‘신과함께’ 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 RPG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 이 원스토어를 통해 19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스토리 RPG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 은 주호민 작가의 인기 웹툰 ‘신과함께’ 의 저승편을 원작으로 한 게임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웹툰 원작의 매력을 그대로 살리는 동시에 게임 속 다양한 선택에 따른 풍성한 이야기가 특징이다. 여기에 개성 넘치는 등장 인물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게임에 담았다.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 은 죽음을 맞이한 망자에게 세 명의 저승차사가 찾아오고, 이후 49일간 일곱 번의 재판을 받는 과정을 다루고 있다. 


특히 원작 웹툰의 방대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1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 내 아이템 결제나 광고가 없는 순수 스토리형 싱글 게임으로 모든 플랫폼에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게임 내 130여종의 다양한 NPC 캐릭터와 80여종의 풍부한 맵은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게임 개발을 맡은 팀헤임달은 매년 특색 있고 화려한 그래픽의 비주얼노벨 타이틀을 제작해 오다가 이번에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 을 개발하면서 새롭게 스토리 RPG 장르에 도전했다. 1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텀블벅을 통해 당초 목표액의 200% 이상 모금을 달성하며 인기 게임으로의 가능성을 확인한 바 있다. 


원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사전 예약에 참가한 전원에게는 1,000원 구매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한편 스토리 RPG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 은 8월 중 IOS 버전과 PC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