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캐릭터그룹 ‘스타즈’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7. 27.
728x90
반응형

아프리카TV가 캐릭터 그룹 ‘스타즈’ 7종을 공개했다. 스타즈 7종은 아프리카TV 대표 캐릭터 ‘아티’ 를 중심으로, BJ, 시청자, 운영자, 매니저, 팬들을 상징하는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아 디자인했다. 

 

캐릭터 하나하나가 아프리카TV 의 빛나는 별들이라는 의미에서 캐릭터 그룹은 ‘스타즈’ 라는 이름을 붙였다. 아티, 스타킹, 사이다, 백호구, 건빵, 꿀잼, 러브라는 이름의 캐릭터다.

 

 

아프리카TV 서비스 곳곳에 스타즈를 적용해 캐릭터 특유의 친근함으로 아프리카TV 이용자들과 소통하겠다는 방침이다. 먼저, 스타즈의 캐릭터들은 아프리카TV의 기부경제 시스템 ‘별풍선’ 의 선물효과에 캐릭터로 적용됐다. 캐릭터만의 개성 넘치는 이야기를 담아 총 76종의 스토리텔링형 선물효과로 나타난다. 향후 아프리카TV 스티커, 이모티콘 등 아이템 전반에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아티는 즐겁고,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몽상가 아프리카TV 운영자를 상징한다. 넘치는 끼의 소유자 스타킹, 사이다만 있으면 어디든 천국이 되는 귀 짧은 토끼 사이다, 세상에 대한 겁이 많지만 게임할 때만큼은 자신감이 넘치는 백호구는 아프리카TV 의 개성 넘치는 BJ 를, 흥이 많아 쉽게 무장해제되는 건빵은 시청자를, 백호구의 진정한 소울메이트 꿀잼은 매니저를, 금방 사랑에 빠지는 러브는 팬을 의미한다. 캐릭터 특유의 귀엽고, 유쾌한 모습에 초점을 맞춰 스토리가 입혀졌다.  

 

스타즈 캐릭터를 반영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27일부터 시작하는 스타즈 캐릭터 삽화 제목짓기, 스타즈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기 이벤트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즈 캐릭터가 담긴 에코백과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더욱 더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 스타즈 방송국(http://afreecatv.com/afstar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