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MMORPG ‘뮤 레전드’, 신규 캐릭터 ‘엠퍼사이저’ 업데이트 사전예약

매니아 소식 2017.08.01 14:49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PC온라인게임 ‘뮤 레전드(MU LEGEND)’ 에 출시 후 첫 신규 클래스 ‘엠퍼사이저’를 추가한다. 8월 10일 업데이트를 통해 5번째 클래스 ‘엠퍼사이저(Emphasizer)’ 를 적용한다. 정식서비스 전부터 ‘티징’ 형식으로 수 차례 선보인 바 있는 여성 캐릭터 엠퍼사이저는 적을 조종하거나 약화시키는 ‘군중제어’ 에 특화된 스킬과 무기를 주로 사용한다.

 

엠퍼사이저는 오랜 기간 혹독한 수련을 통해 사물과 정신을 제어하는 능력을 갖추게 된 캐릭터다. 정교한 공격 능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밸런스형 딜러’의 역할을 수행한다.


 

웹젠은 업데이트와 함께 엠퍼사이저의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 윤아영의 인터뷰와 뮤 레전드의 주요 테마음악을 작곡한 게임음악 장인 ‘제스퍼 키드(Jesper Kyd)’ 의 특별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웹젠은 엠퍼사이저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늘(8월1일) 부터 8월 9일까지 엠퍼사이저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레전드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업데이트 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200 귀속레드젠∙러블리 꼬마 엠퍼 펫 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은 사전예약페이지에서 ‘엠퍼사이저 티저영상’ 을 감상한 후 본인의 SNS 에 공유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 을 선물하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편, 웹젠은 이달 중 모바일 연동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PC 온라인게임 ‘뮤 레전드’ 의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뮤레전드 플러스’ 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다. 뮤레전드 플러스는 자신이 소속된 기사단 구성원과의 채팅 및 아이템, 인벤토리 등 캐릭터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온라인으로 게임에 접속하지 않더라도 ‘던전 보상’ 을 획득할 수 있는 소탕 기능을 지원해 게임 이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웹젠 ‘뮤 레전드’ 의 신규 캐릭터 ‘엠퍼사이저’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등록 특별페이지(http://mulegend.webzen.co.kr/events/emphasizera/prereservati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