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웹툰 공유 및 팬아트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8. 10.
728x90
반응형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는 1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의 웹툰을 공유하는 이벤트와 팬아트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검볼앤던전' 웹툰 공유 이벤트는 유저가 자신의 개인 SNS(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밴드, 인스타그램 등) 에 공식 카페에 공개된 '검볼앤던전' 웹툰을 전체 공개로 설정해 업로드 후 20자 이상의 간단한 유저 소감 및 다운로드 링크를 기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일렉트로닉 소울은 이번 '검볼앤던전' 웹툰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새로운 검볼(캐릭터) 을 획득하고 검볼 진화에 필요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 항아리 3개와 게임 진행에 필요한 스태미나를 회복시켜주는 배터리 가방 3개를 지급한다.


웹툰 공유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검볼앤던전' 팬아트 이벤트는 유저가 귀엽다고 생각되는 검볼의 팬아트를 그려 검볼의 명칭과 종류, 진영, 팬아트 이미지 및 상세 설명을 공식카페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게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검볼앤던전' 의 팬아트 이벤트는 모든 유저가 최대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 유저 모두에게 다이아 10개와 10만 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이번 팬아트 이벤트에 선정된 20명의 당첨자에게는 추가로 황금 항아리 3개와 배터리 가방 3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검볼앤던전' 은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2765) 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https://gnd.onelink.me/Irky?pid=inf)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mball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렉트로닉 소울은 지난 4일 진행된 '검볼앤던전' 의 2차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발생한 시간 한정 퀘스트 오류를 빠르게 확인 후 수정 조치를 취했으며, 유저가 더욱 원활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