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잠 못 드는 주말은 EPL과 함께’ 2017-2018 시즌 아프리카TV 중계

by 잭스틸(B.k Mania) 2017. 8. 11.
728x90
반응형

지난 시즌 준우승한 토트넘이 손흥민의 활약으로 EPL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아프리카TV 에서 확인하자. 이번 주말은 해외 축구로 뜨거워질 전망이다. 유럽 축구 빅리그가 휴식기를 끝내고 2017-2018 시즌에 본격 돌입하기 때문이다.

 

아프리카TV 는 2017-2018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이하 EPL)와 독일 프로축구 리그(이하 분데스리가), UEFA 챔피언스리그까지 해외 축구 ‘빅3’ 를 모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12일 EPL 개막전을 시작으로 19일 분데스리가 개막전, 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 경기까지 아프리카TV 에서 만나볼 수 있다.

 

 

EPL 은 12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아스널과 레스터시티전으로 개막을 알리고 9개월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이번 시즌 최대 관전포인트는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팀들과 최근 탄탄한 전력으로 가세하고 있는 토트넘·리버풀 등이 우승을 놓고 격돌하는 것. 현지 전문가들은 첼시·맨시티·맨유를 3강으로 뽑고 있지만, 지난 시즌 준우승을 달성한 토트넘도 무시할 수 없다는 의견이다.

 

‘한국인 3총사’ 손흥민(25·토트넘), 기성용(28·스완지 시티), 이청용(29·크리스털 팰리스) 이 2017-2018 시즌 EPL 개막전에 출전할 수 있을 지도 주목을 모은다. 손흥민은 지난 6월 14일 카타르와의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에서 당한 부상으로 개막전 출장을 장담하기는 어려운 상황이지만, 팀 훈련에 정상적으로 참가하고 있다.

 

 

아프리카TV 는 유럽 축구 리그 개막에 따라 EPL 토크쇼와 축구 특집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했다. 먼저, 한 주간의 축구 이슈를 토크쇼로 풀어가는 ‘해외축구 전문 주간 매거진 프로그램’ 을 신설해 BJ 들의 화려한 입담으로 축구 관련 이슈를 풀어갈 예정이다. 또한, 이상윤·이주헌 해설위원, 박종윤 캐스터와 BJ 감스트 등 스포츠 BJ 들을 앞세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EPL, 분데스리가, UEFA 챔피언스리그 등 세계적인 해외축구 빅리그 생중계와 다시보기 영상은 아프리카TV 해외축구 페이지(http://worldsoccer.sports.afreecatv.com) 에서 만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