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만 1위 MMORPG ‘아스트라’ 한국 웰컴페이지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5. 7. 17.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8539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는 자사의 한국에서 두 번째 출시작인 ‘아스트라 (대만명 星界神話-Astral Realm)’ 의 웰컴페이지를 오픈 하였다고 17일 밝혔다. 


엑스레전드는 2002년 대만에서 설립되어 아시아 최대 애니메이션 풍 MMORPG 개발사 겸 퍼블리셔로 성장한바 있으며, 전세계 약 1300만 명 이상이 즐기고 있는 글로벌 게임 ‘아우라킹덤’ 의 개발사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지난해 5월 한국에 설립되어 첫 출시작인 ‘아우라킹덤’ 을 선보인바 있으며, 특유의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과 영구적인 운영 철학으로 한국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다. 


한국에 최초로 공개된 ‘아스트라’ 는 지난해 출시된 ‘엑스레전드’ 의 두 번째 한국 진출작으로, 별들로 이루어진 성계 ‘아스트라’ 에서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붉은별-이리나’ 에 맞서고 세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푸른별-이오나’ 의 선택을 받은 용사의 모험을 그린 방대하고 웅장한 세계관을 그리고 있다. 

  

더불어, 아스트라는 엑스레전드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이 ‘아스트라’ 에서 더욱 아기자기하고 화려하게 구현이 되었으며, 검사, 마도사, 사격수, 궁수 등 기본 클래스에서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획득 할 수 있는 성기사, 사제, 투사 등 총 9가지 클래스를 유저가 자신만의 개성에 맞춰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아스트라는 대만 현지에서 출시하자마자 3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몰려 들었을 만큼 인기가 많다” 라며, “아스트라 특유의 캐주얼한 감성과 방대하고 탄탄한 스토리가 인기의 원인으로 생각한다” 고 밝혔다. 


그리고 이 관계자는 “현재 로컬라이징 및 로컬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고, 빠르면 올해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라며, “아스트라 또한 한번 시작된 운영은 절대 종료가 되지 않는 영구적이고 불변한 엑스레전드의 게임 서비스 정신을 앞으로도 이어 나갈 것이다” 라고 전했다. 


‘아스트라’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컴페이지(https://aa.x-legen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