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니지2 레볼루션 본격 토크쇼 '공썰전 시즌2'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7. 8. 11.
728x90
반응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 에서 인터넷 방송 '공썰전 시즌2' 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공썰전은 레볼루션 이슈나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토크쇼다. 패널은 정인호 게임해설위원, 홍지연 레이싱모델, BJ 커맨더지코, BJ 필메, 윤선생과 레볼루션 개발자 등이 참석한다.

 

 

방송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아프리카TV 에서 2부로 나눠서 진행된다. 1부는 한 주간 이슈를 토론하고, 클래스 랭킹을 공개하며, 2부는 이용자 장비를 감정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꾸며진다.

 

지난 7월 시작한 공썰전은 시즌1에서 최고 시청자수 7만5천명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었다. 시즌2는 8월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레볼루션에서는 '페르넬의 유적탐사 이벤트' 를 8월 11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열쇠로, 50개 칸으로 구성된 보드판을 열어 혜택을 받는 이벤트다. 칸마다 각기 다른 보상을 제공하며, 모든 칸을 오픈하면 갱신돼 다시 참여할 수 있다. 50,100,150회 칸을 오픈할 때마다 보상을 추가로 받는다.

 

‘리니지2' 지식재산권(IP) 을 이용한 레볼루션은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선사한다.

 

게임 정보는 홈페이지(http://l2.netmarble.net) 와 공식 커뮤니티(http://forum.netmarble.com/lineageII)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