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NHN티켓링크, 이이다 리호 ‘Happy Rippi B Party 2017’ 티켓 단독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7. 8. 16.
728x90
반응형

NHN티켓링크(대표양주일) 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Happy Rippi B Party 2017 ~아시아의 가교,Rippeace~(이하 B Party 2017)'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B Party'는 이이다 리호가 매년 아시아 각국에서 진행하고 있는 생일 이벤트다. 'B Party 2017' 의 ‘B’ 는 이이다 리호가 아시아를 잇는 ‘B’ridge(다리, 가교) 가 되고 싶은 마음으로 ‘B’irthday(생일) 이벤트를 열겠다는 의미다.



올해의 내한 이벤트는 9월 30일(토) 오후 2시와 6시에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열린다. 한국 팬들을 위해 토크 코너, 미니 라이브, 악수회, 오리지널 굿즈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B Party 2017'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PAYCO)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가능하다. 티켓가는 VIP석 13만 2천원, 일반석 8만 8천원이다. 


  



티켓링크 측은 “한국을 사랑하는 이이다 리호의 내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 며, “티켓링크는 일본 아티스트를 좋아하는 팬들의 갈증을 풀어드리기 위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이다 리호는 일본의 성우, 가수, 배우다. 특히 인기 애니메이션 '러브 라이브!' 의 호시조라 린 성우역을 맡으며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