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헬로키티가 퍼즐게임으로? 헬로키티 프렌즈 글로벌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8. 30.
728x90
반응형

헬로키티를 포함한 다양한 산리오의 인기 IP를 활용한 캐주얼 퍼즐게임 ‘헬로키티 프렌즈(Hello Kitty Friends)’ 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가 30일 시작된다.


‘헬로키티 프렌즈’ 는 ㈜슈퍼어썸이 산리오디지털코리아와 지난해 정식 계약을 맺고 개발한 퍼즐게임이며,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된다. 게임은 ‘헬로키티’는 물론 또 다른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인 ‘마이멜로디’ 와 ‘케로케로케로피’, ‘폼폼푸린’, ‘배드바츠마루’, ‘턱시도샘’ 을 만나볼 수 있다. 게임은 두 개의 블록을 터치하는 방식을 택하여 기존의 퍼즐게임보다 매우 쉽고 간단한 조작 방식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코스튬을 입은 산리오 캐릭터들을 수집할 수 있으며, ‘마이 룸 꾸미기’ 를 통해 인게임 상단의 공간을 나만의 아기자기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등 평소 산리오 캐릭터의 팬이라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헬로키티 프렌즈’ 는 지난 2014년 설립된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어썸의 신작으로, 슈퍼어썸은 올해 스핀보드RPG ‘럭키 스트라이크’ 를 국내 및 글로벌에 선보인 바 있다.


  


조동현 슈퍼어썸 대표는 “세계적 IP를 활용하는 만큼 그래픽 퀄리티와 게임성을 높이려고 많은 공을 들였다.” 며, “헬로키티 프렌즈는 기존 퍼즐게임에서 기대하는 재미의 그 이상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 밝혔다.


산리오디지털코리아는 이에 대해 “슈퍼어썸이 오랜 기간 준비해 온 게임인 만큼 헬로키티 프렌즈는 높은 퀄리티와 게임성을 지니고 있어 아주 기대가 큰 작품이며,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 헬로키티 팬들도 더할 나위 없이 만족할 것이라 기대한다.” 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헬로키티 프렌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elloKittyPuzzl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