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오메가 라비린스 Z’ PS4, PS Vita 한글판 오늘 출시 및 엔딩 테마곡 뮤직비디오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8. 31.
728x90
반응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오늘(8월 31일) 디 쓰리 퍼블리셔(D3 PUBLISHER INC.) 의 로그라이크 RPG ‘오메가 라비린스 Z(ωLabyrinth Z)’ 한글판을 PS4, PS Vita 로 출시하였으며, 엔딩곡인 "네버세그 〜Never Say Good-bye〜"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RPG 와 미소녀가 결합된 이색적인 게임 시리즈인 ‘오메가 라비린스’ 는, 무작위로 생성되는 던전과 매번 초기화되는 레벨, 사망하면 모든 아이템을 잃게 되는 정통파 로그라이크 RPG 이다.

 

미려한 일러스트와 화려한 성우진은 물론,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유저들과 각종 미디어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왔으며, 시리즈 최신작인 ‘오메가 라비린스 Z’ 는 비주얼과 게임성 모두가 전작에 비해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던전에서는 아이템을 얻고 전투를 즐기는 것은 물론,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던전에 갇혀 있는 소녀들을 구출할 수도 있다. 구출한 소녀들을 통한 이벤트 감상 뿐 아니라 파트너로 삼을 수도 있으며, 파트너와 함께 던전을 공략하는 것도 가능하다. 마음이 맞는 파트너들과 함께 가슴이 벅차 오르는 모험을 즐겨보자.

 

 

오메가 라비린스 Z 한글판은 PS4, PS Vita 모두 초회 한정 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목각 인형 랜스" 와 "ω실드" 다운로드 코드가 증정되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구매하는 경우에도 9월2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동일한 특전이 증정된다.

 

또한 오프라인 샵을 통해 게임을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약 세로 1미터 크기의 ‘오메가 라비린스’ 대형 브로마이드가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서는 공식 유튜브(https://youtu.be/zitHk1Cv1xc) 를 통하여 오메가 라비린스 Z 의 엔딩 테마인 "네버세그 〜Never Say Good-bye〜" 의 공식 뮤직 비디오를 오늘부터 공개하였다.

 

락 그룹 사이킥 러버(Psychic Lover) 의 YOFFY 가 작사, 작곡하고, 여성 2인조 유닛인 딜라이트 스타일(DelightStyl) 이 보컬을 담당한 본 엔딩 테마는 질주감 넘치는 락 튠 사운드가 특징이다.

 

가슴 벅찬 로그라이크 RPG ‘오메가 라비린스 Z’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h2interactive.co.kr/games/omegalabyrinth_z)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게임파라(https://www.gamepara.com) 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https://store.playstati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