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S4 용 '파타퐁 리마스터' 한국어 버전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17. 9. 4.
728x90
반응형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 는 PlayStation®4(이하 PS4™) 용 ‘파타퐁 리마스터’ 의 다운로드 버전은 2017년 9월 11일, 블루레이 디스크는 2017년 9월 21일에 각각 발매한다.

 

해당 타이틀은 한국어를 지원하며 다운로드 버전은 16,800원, 블루레이 디스크는 22,800원에 발매된다. 블루레이 디스크 초회판 구매자들에게는 수량 한정으로 별도 제작된 PlayStation®4 다이내믹 테마 바우처가 지급된다.

 

한편 파타퐁 리마스터는 SIE WWS JAPAN Studio 에서 PS4™ 전용으로 개발됐다.


 

 

* 파타퐁 게임 소개


‘파타퐁 리마스터’ 는 PS4™ 로 돌아온 혁신적인 리듬 기반의 2D 플랫폼/액션 게임으로 4K 및 1080p 해상도를 지원한다. PlayStation® 을 대표하는 게임 중 하나로, 플레이어는 용감한 군대와 거대한 몬스터를 물리치는 일련의 장대한 전투를 통해 용감하고 고귀한 파타퐁 부족을 이끄는 임무를 지닌다. 


북소리를 이용해 ‘전진’, ‘공격’, ‘수비’ 를 함으로써 파타퐁 부족을 승리로 이끄는 방식으로, 감각적이고 단순한 플레이 속에 리드미컬한 액션을 자랑한다.

 


* 줄거리


지고톤 군에 의해 수년 간 고향을 떠나 황폐한 국경에서 살고 있는 파타퐁 부족. 그들의 귀여운 모습 뒤에는 신의 전쟁에서 흘러 나오는 북소리에 의해서만 행동하는 치열한 전사 정신이 숨겨져 있다. 파타퐁 부족은 그들을 이끌어 적들과 맞서 싸우고 고향으로 데려다 줄 ‘신님’을 기다린다. 그리고 이제, 그들의 오랜 기다림을 끝내줄 전쟁의 북소리가 다시 한번 울려 퍼지기 시작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