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마지막 여름은 애니음악과 함께...제16회 애니사운드 페스티벌

by 잭스틸(B.k Mania) 2015. 7. 23.
728x90
반응형

올 여름 뜨겁게 보낼 여러 음악 페스티벌이 개최되고 있는 현재, 우리 매니아들에게 어울릴만한 좋은 음악 페스티벌을 추천한다!


2015년 8월 22일 토요일 홍대 레진코믹스 V-Hall 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동인 음악 행사 '제16회 애니사운드 페스티벌' 이 개최된다. 애니메이션과 게임 등의 장르 음악을 연주하는 연주자 커뮤니티 에이사운드(http://cafe.naver.com/anisound) 에서 주최하는 '애니사운드 페스티벌' 은 애니메이션, 게임 음악을 연주하고 즐기는 행사로 이번에 16회 공연을 앞두고 있다.




본 공연을 위한 오디션으로 뽑힌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많은 매니아 관객과 호흡하는 공연으로 국내 서브컬처 공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이번 오디션은 역대 최고의 경쟁률을 자랑하는 만큼 어느 때보다 뛰어난 연주와 즐거운 무대가 기대되고 있는 와중 금일(7월 23일) 공연 세트리스트가 공개 되었다.



▲ '제16회 애니사운드 페스티벌' 공연 세트리스트


더불어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수많은 인기를 모으고있는 모델출신 유명 연예인이 오프닝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여 궁금증을 자아내고있다. 


이번 16회 애니사운드 페스티벌은 PC방 프렌차이즈 '3POP' 에서 후원하고, 프리미엄 웹툰 서비스 '레진 코믹스' 와 유니섹스 의류 쇼핑몰 '블러디캣' 에서 상품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 본 행사의 주최 커뮤니티이자 국내 서브컬처 음악계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에이사운드' 에서 음악 앨범 작업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8월 22일 홍대 레진코믹스 V-HAll 에서 열리는 '제16회 애니사운드 페스티벌' 의 입장예매는 공식 사이트(http://asound.kr) 에서 진행 중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