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매니아 소식 2017.09.18 12:18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 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 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주선 for Kakao' 는 금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 정식 출시일에 맞춰 알림을 발송하는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귀속금화, 김세정 조각 등 7만원 상당의 푸짐한 게임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SNS 로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는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8, 빔프로젝트, 치킨세트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더 큰 보상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주선 for Kakao' 는 중국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대만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큰 성공을 거뒀던 게임인 만큼 국내 이용자들의 관심 역시 뜨겁다. '주선 for Kakao' 는 풀 3D 그래픽으로 탄생한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하고 스토리를 살펴볼 수 있는 게임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자동으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빠르게 성장하는 캐릭터를 보며 쾌속 성장의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빠른 공격 모션과 화려한 스킬이 이용자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가 이용자들을 반길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미 게임성을 검증받아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주선 for kakao' 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라며, “사전예약을 신청하고 푸짐한 아이템을 받아 게임 진행하시면 더 편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정식 출시 때까지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찾아뵙고자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주선 for Kakao' 는 인기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감각적인 CF 영상을 선보였다.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게임을 알릴 예정이며, 이와 함께 게임 OST 인 ‘묻는다(주선 for kakao OST)’ 에 가수 이수영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