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모바일 신작 게임 'FINAL FANTASY AWAKENING' 역대급 CG영상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9. 18.
728x90
반응형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18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작 모바일 신작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의 세계관과 프롤로그를 담은 CG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세계관을 담은 오프닝 영상에서는 4개의 크리스털의 힘을 원천으로 하는 총 4개의 동방국가군 주작과 백호, 현무, 창룡, 각 국가별 신앙과 질서,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해 풀어냈다.


또한, 마음을 비상하는 불꽃의 날개 주작의 힘과 지성을 품은 강철의 팔 백호, 하늘을 가르는 무구한 눈동자의 창룡, 칼날을 숨긴 견고한 방패 현무의 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화려하고 아름다운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독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접속하셔서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tkNu-EqY1bo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오프닝 영상과 함께 공개한 프롤로그 영상에서는 백호의 힘을 기반으로 하는 밀리테스 황국이 마도 아머를 앞세워 주작 루브룸 기습을 감행하는 모습과 이에 마법으로 맞서는 주작 루브룸의 대규모 전투를 화려한 영상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주작 루브룸을 구원하기 위해 나타난 12명의 구원자(Agito) 의 등장으로 게임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난 13일부터 시작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첫 날 10만 신청자 수를 달성한 바 있으며, 선 출시된 대만과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 지역에서 구글 인기 순위와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모바일 독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접속하셔서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5LFsDSQVn6s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사전예약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http://ffa.flmobile.co.kr/?s=21) 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사전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inalfantasyawakening) 을 통해 '파이널 판타지 어웨크닝' 소재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