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9. 27.
728x90
반응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7일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 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오만의탑 90층 확장, 영웅 코스튬 시스템, 소환수 코스튬 5종 추가, 도전모드 6필드(아덴지역) 오픈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기존 80층에서 90층으로 확장된 오만의탑을 즐길 수 있다. 오만의탑 90층 보스 몬스터 ‘리치’ 도 새롭게 만난다. 영웅 코스튬 시스템도 추가 된다. 이용자는 영웅 장비함에서 영웅 장비 세트를 수집해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탐정 컨셉의 소환수 코스튬 5종(데몬, 모닝스타, 버그베어, 사투르, 이리나) 도 즐길 수 있다.


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다이아를 이용해 룰렛을 돌리면 보너스 다이아와 함께 스페셜 소환수 ‘판도라’ 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쿠작 처치시 100%의 확률로 보름달을 얻을 수 있으며 보름달을 개봉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홈페이지(http://rk.plaync.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