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자리야의 디지털 단편 만화 ‘탐색’ 공개

매니아 소식 2017.09.28 15:22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의 영웅 자리야의 이야기를 다룬 디지털 단편 만화 ‘탐색’을 금일 공개하였다.

 

오늘 공개된 디지털 단편 만화 탐색은 지난 2016년 11월 블리자드의 게임쇼 블리즈컨 2016(BlizzCon® 2016) 에서 공개되며 큰 인기를 끈 영웅 솜브라의 단편 애니메이션 ‘잠입’ 에서 이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솜브라에게 협박을 당한 볼스카야 회장은 러시아의 영웅 자리야를 불러 솜브라를 찾는 스파이가 될 것을 부탁한다. 이에 자리야는 중국, 일본, 영국, 눔바니, 그리고 멕시코를 여행하며 솜브라를 찾게 되고 엄청난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탐색은 블리자드의 앤드류 로빈슨(Andrew Robinson) 과 졸리 샐너(Joelle Sellner) 가 글을 쓰고 케이트 니멘직(Kate Niemczyk) 이 그림을 그렸으며 오버워치 디지털 단편 만화 사이트(http://comic.playoverwatch.com) 에서 볼 수 있다.

 

'오버워치' 는 Windows®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출시되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overwatch.com) 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http://blizzard.gamespress.com/overwatch)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