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새로운 전설, 위대한 전쟁 ‘아크로드 어웨이크’ 테스트 참가자 모집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7. 9. 28.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ARCHLORD AWAKE)’ 의 1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오늘(9월28일) 모바일 신작 ‘아크로드 어웨이크’ 의 프리미엄 선발대 모집을 위한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웹젠은 사전테스트 기간(10월17일~22일) 을 갖고 게임 밸런스와 서버 안전성 등에 대한 최종 점검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에서 웹젠은 길드 간 경쟁과 전투를 통해 게임 내에서 강력한 권한을 갖게 되는 절대군주(아크로드) 를 핵심 콘텐츠로 선보인다. 해당 기간 중 공식카페 GM 노트와 가이드를 통해 초보자를 위한 게임 정보도 안내한다.

 


‘아크로드 어웨이크’ 는 웹젠의 PC 온라인게임 ‘아크로드’의 IP를 차용해 모바일 MMORPG 로 제작한 게임이다. 절대군주가 되기 위한 치열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구현한 ‘아크로드’ 의 여러 종족 중 휴먼 종족의 이야기를 모바일게임으로 재구성했다.

 

특히,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을 열었던 흥행게임 ‘뮤 오리진’ 의 개발사와 웹젠이 협업해 제작한 두번째 공동제작 게임으로 MMORPG 이용자들의 주목을 얻고 있다. 웹젠은 프리미엄 선발대 접수에 맞춰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웹젠은 프리미엄 선발대에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이 출시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고급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아크로드 어웨이크’ 공식카페에 가입한 후 기대평을 남긴 회원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를 선물하는 한편, 특정레벨(1환∙2환50레벨) 을 달성한 회원에게 ‘치킨 기프티콘’ 과 ‘문화상품권 ’을 지급한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신작 ‘아크로드 어웨이크’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공개테스트 안내페이지(http://ala.webzen.co.kr/events/prereservation)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rchlordawak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