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 오브 히어로즈' 대정령, 개구멍, 울산큰고래와 사전예약 이벤트

매니아 소식 2017.09.30 00:03

유쿨(uCool, 대표 토니 세라토) 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진지점령전)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 에 ‘월드 챔피언쉽’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실시간 전략 전투가 가능한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 는 빠른 게임 전개와 화려한 그래픽이 더해져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경험할 수 있어 전세계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국내 유명 게임전문 인플루언서 ‘대정령’, ‘개구멍’, 울산큰고래’ 등과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대정령’ 과 콜라보레이션 방송은 지난 27일(수) 아프리카를 통해 송출되었으며, 이에 앞서 ’개구멍’ 은 26일(화) 트위치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바 있다. 인기 크리에이터 ‘대정령’ 과 ‘개구멍’ 의 생방송 편집영상은 추석 연휴기간 내, ‘울산큰고래’ 의 콘텐츠 영상은 오는 30일(토) 유튜브 채널에 각각 업로드 될 예정이다. 

 

오는 10월 중 업데이트 예정인 대규모 ‘국가전’ 은 국가간 상위 랭커 5명이 팀을 구성, 5vs5대전이 가능한 전투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로 상대를 물리치는 콘텐츠로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가 예상된다.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 는 최근 신규영웅 ‘야망의 남자’ 추가를 비롯, UI 최적화, 소환사, 룬 시스템 리뉴얼 등 유저들의 게임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안정적이고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대규모 ‘국가전’은 어플을 통해 사전 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와 골드가 포함된 프리미엄 행운박스를 증정한다.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