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출시 초읽기! 'FINAL FANTASY AWAKENING' 사전예약 80만 돌파!

by 잭스틸(B.k Mania) 2017. 10. 10.
728x90
반응형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10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작 모바일 신작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8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는 11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인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정식 서비스 하루를 앞두고 사전예약자 80만을 돌파했으며, 처음 공개된 지난 9월 13일 사전예약 시작 하루 만에 신청자 10만명을 달성하고 8일 만에 30만명을 달성하는 등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파이널 판타지' 30주년을 기념해 최초로 모바일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인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파이널 판타지' 외전 시리즈 중 최고의 역작으로 꼽히는 '파이널 판타지 영식' 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 게임의 주요 핵심 시스템과 컨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에프엘모바일 양쑈우 대표는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준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 라며, “빈틈없는 운영과 소통을 통해 유저가 더욱 편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재화와 전설급 영웅, 희귀 장비, 고급 영웅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관련 내용을 자신의 SNS 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 과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사전예약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http://ffa.flmobile.co.kr/?s=35) 와 구글 플레이(https://goo.gl/PKgLDQ) 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사전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inalfantasyawakening) 을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 외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