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커스피리츠, 전서버 최강자 가린다!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 개최

매니아 소식 2017.10.11 14:58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 이 개발한 판타지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 가 오는 14일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 을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미디어뮤즈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라이브 라이브 인비테이셔널’ 은 사커스피리츠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대회로, 실시간 PvP(유저간 대결) ‘갤럭시 라이브’ 의 9-10월 정규시즌 Top 8 랭커들을 초청해 최종 우승자를 토너먼트로 가리게 된다.



오는 14일(토) 오후 6시부터 8시 30분 까지 진행될 예정인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은 아프리카TV 를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 할 수 있다.


이번 인비테이셔널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커스피리츠에서 직접 제작한 한정판 에코백, 프레스티 탁상시계, 리트레 캐릭터 인형 등 유니크한 기념품은 물론 최종 성적에 따라 구글 기프트 카드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에게도 각성 리트레, 50만 골드 등 푸짐한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본방사수 선물대잔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갤럭시 라이브는 지난 5월 정식 서비스로 출범 후 명실상부한 사커스피리츠의 최강자를 가리는 콘텐트로 자리매김 했다.” 며,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고수들의 생생한 플레이를 직접 보고, 사커스피리츠만의 전략적 재미를 함께 느끼고 즐겨주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이번 사커스피리츠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 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ccerspirit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