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팬 아트 공모전, 커뮤니티 투표 시작

매니아 소식 2017.10.17 14:52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 팬 아트 공모전이 성황리에 접수를 마감, 수상작 선정을 위한 커뮤니티 투표를 10월 17일(화) 부터 10월 27일(금) 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5일 접수를 시작한 이번 '하스스톤' 팬 아트 공모전에는 수많은 '하스스톤' 팬들의 관심 속에, 300여점 이상의 훌륭한 아트워크와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담긴 다양한 작품이 접수되었다. '하스스톤' 팬 아트 수상작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커뮤니티 투표와 별도로 구성된 심사단의 평가과정을 거쳐 선정하게 된다. 


 

'하스스톤' 팬 아트 투표는 한국 Battle.net 계정을 소유하고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하스스톤'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 카드 팩 2개가 증정된다. 최종 수상작 발표는 투표가 마무리된 후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하스스톤' 팬 아트 공모전의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먼저 대상 1명에게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 위치한 블리자드 본사 투어 및 하스스톤 개발팀과의 만남이, 최우수상 2명에게는 액정 태블릿 Wacom Cintiq 22 HD 디지타이저, 우수상 2명에게는 iPad pro 12.9 형 WiFi 256GB, 그리고 마지막으로 장려상 2명과 참가상 30명에게는 각각 50만 배틀 코인과 5만 배틀 코인이 주어진다.

 

'하스스톤' 팬 아트 커뮤니티 투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홈페이지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스스톤' 은 Windows®와 Mac® PC, Windows®, iOS, Android™ 태블릿 및 iOS와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지난 8월 11일(금) 최신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 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게임에는 '하스스톤' 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죽음의 기사로 변신시켜 방어도를 증가시키고 새로운 능력을 가질 수 있게 해 주는 9가지 전설 등급 영웅 교체 카드 등 135장의 새로운 카드와 워크래프트 세계관 속 가장 비극적이지만, 가장 매력적인 인물인 리치 왕(Lich King) 에게 도전할 수 있는 무료 임무가 추가되었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