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라이제르 각성 캐릭터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10. 26.
728x90
반응형

㈜네오위즈(대표 이기원) 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 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 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이 주인공 캐릭터 ‘라이제르’ 각성과 스토리모드 확장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원작 IP에서 주인공 캐릭터인 ‘라이제르’ 의 각성이 가능해졌다. 각성은 PVP에 특화된 ‘피의구속자 라이제르’ 와 PVE 플레이에 맞춰진 ‘힘의수호자 라이제르’ 로 구분되며, 각성을 진행하면 전투 시 자신에게 공격력 상승효과 및 적의 치명률 및 치명 피해량 상승 효과를 볼 수 있다. 아울러 아군 전체에 치명 피해량 증가 효과도 부여된다.


 

여기에 스토리모드의 신규 스테이지 Act 13 이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된 스토리는 원작에서 배신한 가주들이 본격적으로 루케도니아를 침략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다른 스테이지보다 클리어 보상도 상향되어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동일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특정 캐릭터의 능력치 및 특정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연구실’ 콘텐츠를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 ‘연구실’에서는 캐릭터와 연구 목록을 이용자가 자유롭게 선택 및 습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원작에서 유니온 최고의 생명 공학자 중 한 명인 ‘9장로’의 각성 캐릭터인 ‘끝없는 욕망의 9장로’ 와 ‘실험체 수집가 9장로’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의 ‘라이제르’ 각성 캐릭터와 신규 스토리모드 확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