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더뮤지션X워너원, ‘Wanna be the Musician’ 초대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10. 30.
728x90
반응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는 라이머스(대표 임종관) 의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THE MUSICIAN)’ 이 대세 아이돌 ‘워너원’과 함께하는 특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 ‘Wanna be the Musician’ 을 개최하고 초대자 모집을 위한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Wanna be the Musician’ 은 더뮤지션이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공약으로 내걸었던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더뮤지션의 홍보 모델이자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대세 아이돌 ‘워너원’이 직접 행사에 참가해 더뮤지션 유저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11월 20일(월) Yes24 Live 홀에서 개최되며 구체적인 프로그램은 추후 공개된다.

 

스마일게이트가 개최하는 이 특별한 행사에 참석을 원하는 유저는 더뮤지션 게임 내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통해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벤트는 10월 27일(금) 부터 11월 12일(일) 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더뮤지션 게임 내 여러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꿈의 조각’ 을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초대권이 발송 된다. 


‘꿈의 조각’ 은 스킨 및 더뮤지션의 다양한 재화로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응모를 하지 않는 유저들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측은 “더뮤지션과 워너원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는 다시 없을 최고의 이벤트가 될 것으로 자부한다.” 며, “초대권 응모는 오직 더뮤지션 플레이로만 가능한 만큼 음악 연주도 즐겁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고 기쁜 소감을 전했다.

 

‘더뮤지션’ 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www.onstove.com/pages/TheMusician/main)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gthemusician)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