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두의마블’ 크리에이터 ‘모마스타’ 게임대회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17. 10. 30.
728x90
반응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지난 28일(토) 구로디지털단지 다트프린스에서 '모마스타' 게임대회를 진행했다고 금일 밝혔다.

 

'모마스타' 는 국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다. 넷마블은 '모마스타'와 함께 매월 정기모임 및 게임 BJ 토너먼트, 연말 시상식 등을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모마스타' 의 크리에이터로 성장도 지원하고 있다.




지난 8월 발대식 후 처음 열린 이번 '모마스타' 게임대회는 ‘모두의마블’ 게임재화는 물론 아이패드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모두의마블 토너먼트 대회’ 및 '모두의마블' 과 관련한 다양한 퀴즈를 풀어내는 ‘도전모마벨’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대회장도 할로윈데이를 맞아 할로윈 분위기에 맞게 꾸며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모마스타 토너먼트 대회’ 는 총 40명의 '모마스타' 가 참가한 만큼 각 경기마다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으며, 결승전에서 ‘흠돌’이 ‘데이먼’을 3 대 1로 누르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모두의마블' 을 즐겁게 알려주고 계신 '모마스타' 분들과 함께 이번 게임대회와 같은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모두의마블' 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출시 후 4년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등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도 불리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모마스타’ 게임대회의 현장 사진, 응원이벤트, 코스프레, 결승전 라이브 등을 공개했다. 추후 현장 스케치 및 대회 하이라이트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며, 해당 페이스북에서는 '모마스타' 는 물론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