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새로운 비디오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사전예약 개시

매니아 소식 2017.11.02 14:37

콘텐츠 라이선싱 전문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 는 3일부터 닌텐도의 새로운 비디오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의 사전 예약판매를 개시한다고 2일 전했다. 지난 9월 20일 한국닌텐도가 ‘닌텐도 스위치’ 의 한국시장 공식 발매를 발표한 이후 새로운 게임기에 대한 수요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12월 1일 발매되는 ‘닌텐도 스위치’ 는 상황에 맞춰 형태를 바꾸며 즐길 수 있는 닌텐도의 새로운 비디오 게임기로, 오는 11월 3일(금) 부터 대원미디어 온라인쇼핑몰 대원샵을 포함하여 각 판매처를 통해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TV 화면을 통해 모두 함께 신나게 즐기는 ‘TV모드’, 본체 스탠드를 세워 화면을 공유하며 즐기는 ‘태이블 모드’, 크고 아름다운 디스플레이를 휴대하며 즐기는 ‘휴대모드’ 등 게임을 플레이하는 장소나 게임 내용, 플레이어의 기호에 따라 자유로운 플레이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새로운 닌텐도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의 특징이다. 


새로운 게임기 출시와 함께 다양한 게임 소프트웨어 라인업도 공개되었다. ‘위대한 여행’ 을 테마로 해 다채로운 특징을 가진 아름답고 광활한 왕국들을 무대로 마리오가 모험을 펼치는 액션 게임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가 있다. 


레이스부터 배틀까지 모든 것이 디럭스해진 ‘마리오 카트 8디럭스’, 광대한 세계를 무대로 모험의 모든 것을 플레이어 마음대로 즐길 수 있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까지 닌텐도 및 소프트 메이커에서는 풍부한 소프트웨어 라인업의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출시 1개월 내에 약 20종 이상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소프트웨어와 그 중 10여종은 한글어 대응이 예정되어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