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네일게임즈, ‘괴물의 숲’ 빼빼로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9.
728x90
반응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괴물의 숲’ 이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게임 속에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 11월 11일(토) 오전 11시 11분 ‘괴물의 숲’ 게임에 접속하면 장비강화 아이템 패키지(장비강화석*11, 장비강화보조석*11) 를 선물로 받을 수 있고, 오후 23시 11분 접속 시 추가 선물로 무기강화 아이템 패키지(무기강화석*11과 무기강화보조석*11) 를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절정대결 콘텐츠 11회 참여 시 +11장비강화 보조 스크롤*11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 화면 스크린샷을 인증하면 영혼석 상자가 포함된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하는 ‘최고의 스샷 인증 이벤트’ 를 진행하고 있다.

 

최첨단 Flexi 엔진으로 개발된 ‘괴물의 숲’은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방대한 콘텐츠를 구현하였다. ‘괴물의 숲’은 드래곤에 올라타 즐기는 공중 아레나와 몬스터를 사냥하고 육성하는 사냥 콘텐츠를 지원하는 동시에 매일 특정 지역에서 진행되는 ‘하늘섬 아레나’, ‘미로의 죽림’, ‘왕좌의 정상’ 등 다양한 PVP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괴물의 숲’ 은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unters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