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닌텐도 스위치 '슈퍼 봄버맨 R' 한국어판 사전 예약 및 발매 일정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13.
728x90
반응형

 

(주)유니아나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닌텐도 스위치 전용 타이틀 '슈퍼 봄버맨 R'(한국어 버전) 을 2017년 12월 1일(금) 에 발매 한다고 발표했다.

 

봄버맨 시리즈는 1983 년부터 뛰어난 멀티 플레이 액션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기본 시스템은 선택한 봄버맨을 움직여 미로와 같은 게임 공간 속에서 시한 폭탄으로 통로를 열고 다른 플레이어나 CPU 가 조종하는 적을 물리쳐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이다. 

 

 

신작 “슈퍼 봄버맨 R” 은 이러한 핵심 요소를 이어받아, 시리즈의 게임성과 조작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보다 감각적인 비주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 왔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타이틀 '슈퍼 봄버맨 R'(한국어 버전) 사전 예약 판매는 2017년 11월 13일(월) 15:00 부터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상품의 경우, 닌텐도 스위치 팩 케이스가 특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슈퍼 봄버맨 R'은 닌텐도 스위치 시스템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플레이어가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선택한 사람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최대 8 명의 플레이어가 미로에 떨어져 '마지막 남은 한 사람'이 승리할 때까지 진행되는 ‘배틀 모드’ 와 은하를 구하기 위해 1 ~ 2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여 50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스토리 모드’ 도 있다.

 

각 미로의 파괴 가능한 영역에서 찾을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을 포함한 봄버맨의 주요 요소가 전부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로 구현되었다.

 

폭파가능한 블록을 제거하면, 폭발 범위를 확장하는 아이템을 비롯하여, 빨리 움직이거나, 폭탄을 걷어차거나 던질 수 있는 능력 등 봄버맨에게 유용한 기술을 부여하는 파워 업 아이템이 나타나며 이를 통해 더욱 강력한 능력을 얻고, 모든 스킬과 장치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상대방이 폭탄을 피하다 폭염에 휩싸이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슈퍼 봄버맨 R' 에서는 플레이 중에 획득한 무료 ‘보석'을 사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재미있는 액세서리를 추가 할 수 있는 게임 내 상점을 제공한다. (예: 소라껍질 등과 같은 머리 장식 및 모자, 독특한 폭탄의 새로운 캐릭터, 그리고 트럼펠린이나 무브 플로어 등)​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