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게임즈, 2017 대한민국 게임대상 생방송

매니아 소식 2017.11.14 15:55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 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 는 ‘2017 대한민국 게임대상’ 을 오는 15일(수) 오후 5시부터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극장에서 생방송 한다고 알렸다.


문화체육관광부, 전자신문, 스포츠조선이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게임대상’ 은 게임 산업을 미래 산업으로 육성하고, 게임 창작을 활성화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게임 시상식이다. 



대한민국 분야별 최고의 게임을 가리는 본 시상식은 2017년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게임 중 총 14개 부문, 21개 분야를 시상하며, 각 후보작은 심사위원회, 네티즌, 전문 평가단이 작품성, 창작성, 대중성을 고려해 심사한다.


본상 후보에는 '노블레스 with NAVER WEBTOON', '다크어벤저3', '더 뮤지션',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리니지2 레볼루션', '삼국블레이드', '액스', '오션 앤 엠파이어', '킹스레이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총 10개 게임이 이름을 올려 치열한 경합이 예상된다. 


특히 온라인, 아케이드 등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이 후보에 올라 최근 몇 년간 이어졌던 모바일 게임의 강세를 끊을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2017년 최고의 명예를 거머쥘 주인공에 대한 기대감이 그 어느 때 보다 높다.


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움직인 대한민국의 게임이 한 자리에 모인 ‘2017 대한민국 게임대상’ 은 누구나 무료로 현장 관람이 가능하며, SPOTV GAMES 의 TV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네이버(http://sports.news.naver.com/esports/index.nhn), Twitch(http://www.twitch.tv/gstar) 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전체 후보작 목록 등 시상식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ward.kgames.or.kr/2017gameaward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