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뮤 템페스트’, 자사 게임 5종과의 제휴 이벤트로 시너지 UP!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17.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 와 자사 게임들 간의 제휴 이벤트로 게임회원 확대를 꾀한다. 오는 11월 21일까지 '뮤 템페스트' 와 ‘뮤(MU)’ 시리즈 게임 등 웹젠 게임 5종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회원들을 비롯한 자사 게임들의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게임 알리기에 나섰다.


웹젠은 '뮤 템페스트' 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자사의 PC 온라인게임들(‘뮤 레전드’, ‘뮤 온라인’, ‘뮤 이그니션’, ‘R2’) 과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 및 아이템으로 구성된 게임쿠폰을 지급한다.



웹젠 게임 5종 중 희망하는 게임의 쿠폰을 획득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은 해당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뮤 템페스트 사전예약’ 배너를 클릭해 참가 모집을 완료해야 한다. 쿠폰은 테스트가 종료된 후 사전등록을 완료한 휴대전화 번호로 일괄 발송된다.


웹젠은 이번 제휴 이벤트로 뮤(MU) 시리즈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 기존 게이머들은 물론, 신규 게이머들에게도 ‘뮤 템페스트’ 등 자사의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동안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는 '뮤 템페스트' 는 ‘뮤 온라인’ 의 세계관과 방대한 콘텐츠 대부분을 반영하면서도 웹 버전에 최적화 된 게임시스템과 사용자환경을 제공해 게임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했다.


웹젠은 11월 21일까지 게임의 사전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정식서비스 시작 후 사용할 수 있는 '축복의 보석 10개', '영혼의 보석 10개' 등의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 '뮤 템페스트' 와 자사 게임들의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모집사이트(http://mutempest.webzen.co.kr) 와 웹젠 게임포털(http://www.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