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게임즈, ‘태극팬더2’ 대규모 업데이트 ‘십이간지’

매니아 소식 2017.11.21 13:43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태극팬더2’ 의 열 한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태극팬더2’ 의 열한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십이간지’ 에서는 신규 캐릭터 ‘라이언킹’ 및 신규 23스테이지 및 메인 퀘스트가 추가되며, 유저가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 조정과 최적화가 이뤄졌다.



‘십이간지’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십이간지 전장콘텐츠는 십이간지중 임의의 띠를 선택 받아 기타 참여한 11명과의 혼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우승을 하는 극한 서바이벌 전쟁 콘텐츠로 전략이 필요한 참신한 콘텐츠로 신선함을 더한다.


또한, 필드에서 일정시간에 리젠되는 펫 몬스터를 길들일 수 있는 펫 테이킹 시스템을 도입해 펫의 획득루트와 종류를 늘리고 무과금유저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새로운 스킬강화서 추가와 신규 코스튬 3종 추가, 일부 콘텐츠 보상상향 등 시스템 최적화와 버그 수정이 이뤄졌다. ‘태극팬더2’ 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aichipanda2)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