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조이맥스,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 시즌2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21.
728x90
반응형

㈜조이맥스(대표 이길형) 의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 for kakao' 는 21일(화)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가독성을 높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체 UI 변경 작업이 진행됐다. 또한, 메인 로비는 각 계절마다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며, 다양한 보상이 가득한 ‘룰렛 시스템’ 이 추가됐다.

 

‘룰렛 시스템’ 은 친구들과 주고받을 수 있는 티켓을 사용해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머니과 루비를 제공한다.



 

한편, '맞고의 신' 은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21일)부터 한 달 동안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판수, 승수, 초대, 연승의 플레이로 응모권 획득 후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는 ‘333이벤트’ 가 진행된다. 하루에 10회 지원 가능하며 1등 당첨자에게는 ‘다이슨 청소기V8’, 2등에게는 ‘라이언 미니 텀블러’를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예약을 통해 받은 신규 아바타 ‘트로트박’ 과 친구 초대 10명으로 수령할 수 있는 ‘트로트홍’ 등 트로트 세트를 모으면 보너스 2억냥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맞고의 신 for Kakao' 시즌2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에서만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