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마스터즈, 출시 100일 기념 업데이트

매니아 소식 2017.11.22 16:0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 하고 ㈜네오액트(대표 김현민) 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마스터즈' 가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했다고 22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콘텐츠의 확장과 함께 유저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늘리고 편의성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뒀다.

 


먼저, PVE 모드의 핵심인 ‘마법의 탑’ 과 ‘성벽방어’ 의 최대 난이도를 각각 70층과 30단계로 확장하고 단계별 클리어 보상도 강화했다. 특히, 마법의 탑은 ‘연속 전투’ 기능을 추가해 최상층 공략이 더욱 편리해 졌다. ‘결투장’ 과 ‘공성전’ 같은 PVP 모드에서도 전투에서 승리 시 ‘승리 보상’ 을 추가로 지급하고 ‘공성전’ 경우 자동으로 침공 루트를 선택해주는 자동선택 기능을 도입해 편의성이 크게 개선됐다.

 

더불어, 보유한 영웅들에게서 재료를 추출해 새로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환생’ 시스템에 최상위 등급인 전설 등급의 영웅을 추가하고 영웅들로부터 추출되는 환생석의 양도 상향시켜 더욱 다양한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난투장’, ‘레이드’, ‘시공의 균열’ 등 콘텐츠 전반에 걸쳐 개편이 이루어 졌으며 보유한 영웅들을 더욱 쉽게 관리 할 수 있도록 UI(유저 인터페이스) 도 개선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업데이트와 함께 100일을 기념한 인게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마법의 탑을 플레이하고 특정 층에 도달할 때마다 마법석, 6성 뀨잉이 소환권, 5단계 룬상자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마법의 탑 플레이 이벤트가 시작되며, 치즈 소모량에 따라 마법석, 4~6성 희귀~전설 영웅 소환권, 환생석 등을 지급하는 ‘치즈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도 유저들을 찾아간다. 그 외에도 다양한 100일 기념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에 참가하여 받는 환생석 보상으로 전설 등급의 영웅을 소환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실 이상희 실장은 “유저 여러분의 사랑과 함께 카오스마스터즈가 출시 100일을 맞았다. 그 동안 보내주신 의견들을 귀담아 듣고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며, “플레이해 보시면 많은 변화들을 체감해 보실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