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전략 카드배틀 RPG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22.
728x90
반응형

게임 제작 및 배급사 앤유(Nyou Inc.) 는 모바일 전략 카드 배틀 RPG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은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매력적인 일러스트를 자랑하며, 덱 구성과 턴에 따라 게임의 승패가 좌우되는 전략게임에 수집, 성장, 강화, PVP 등 RPG 의 재미를 더했다.

 

 

국내와 일본 서비스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과정을 거쳐 지난 10월 전 세계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구글 플레이 글로벌 피처드에 2차례 선정되는 등 글로벌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 60에서 70으로 확장하며, 최고 등급 카드 18종, 2개 던전을 추가하는 등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번에 추가된 스페셜 카드 ‘벨리스트라’ 는 원화가가 코스프레에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도도한 외형과 독보적인 스킬을 보유해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아레나 시즌 보상 상향, 영혼의 탑 30레벨 클리어 시 최고 등급 카드 1종 100% 지급, 유료 아이템 할인 등 유저 보상을 강화했다. 이에 더해 카드 리뷰 및 별점 제도 추가, 투기장 대결 보상 변경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다.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