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직업 ‘레인저’ 추가! ‘드래곤 리볼트: 용의 각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매니아 소식 2017.11.28 11:04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판타지 MMORPG ‘드래곤 리볼트’ 가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드래곤 리볼트: 용의 각성’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 ‘레인저’가 추가된다. ‘레인저’ 는 원거리 공격에 능숙한 사냥꾼 직업으로 몬스터의 천적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종족 직업 변경 기능이 추가되며, 플레이어들은 ‘종족직업전환카드’ 를 사용해 종족과 직업을 변경할 수 있다.


 

또한, 핵심 성물과 보조 성물을 자유자재로 조합하여 캐릭터 속성과 추가 패시브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성물 계약 기능’이 추가되었다. 유저들은 ‘성물 계약’을 통해 자유도 높은 스킬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릭터 최고 레벨이 100까지 상향되며 Lv.91- Lv.100 메인 스테이지와 ‘부활유적’, ‘헤임제단’, ‘영혼신전’ 던전이 추가된다. 또한, 펫을 출전하여 보물을 찾을 수 있는 ‘펫 보물찾기’ 콘텐츠가 추가되었으며 신규 월드맵 ‘잿더미 해각’ 과 ‘유망의 숲’ 이 업데이트되었다.

 

‘드래곤 리볼트’ 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lworl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