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GAMES, ‘NBA 2K18 아시아 토너먼트 한국대표 선발전’ 개막

매니아 소식 2017.11.29 14:27

SPOTV GAMES 는 2K 의 'NBA® 2K18' 토너먼트인 ‘NBA 2K18 ASIA TOURNAMENT-KOREA QUALIFIERS’(이하 아시아 토너먼트 한국대표 선발전)’ 를 개막한다고 알렸다.

 

2일(토) 오후 4시 넥슨아레나에서 개막하는 본선에서는 8강과 4강을, 3일(일) 오후 4시에 3·4위 전과 결승을 진행한다. 본선 전 경기 모두 PlayStation®4 Pro 로 진행하며, 본선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낸 2명의 선수는 ‘NBA 2K18 아시아 토너먼트’ 에 한국 대표 선수로 출전한다.


 

중계에는 김명정 캐스터, 조현일 해설이 합류해 NBA 중계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생생한 중계를 펼칠 예정이며, 다양한 e스포츠 방송을 진행한 유대현 해설의 날카로운 게임 분석력이 더해져 ‘NBA 2K18 아시아 토너먼트 한국대표 선발전’ 에서 시뮬레이션 토너먼트의 진수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높다.

 

양일 모두 누구나 무료로 자유롭게 관람 가능한 ‘NBA 2K18 아시아 토너먼트 한국대표 선발전’ 은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경기 종료 후 NBA 2K18 뉴에라, NBA 모자, 티셔츠, 저지 등의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3일(일) 진행하는 결승전에는 PS VR 1대가 현장 경품으로 추가되어 한층 풍성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SPOTV 페이스북 라이브 이벤트에서는 김명정 캐스터가 경기 시작 전 'NBA 2K18' 팬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현장의 뜨거운 열기에 상응하는 열띤 호응을 보인 팬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 온라인 시청 이벤트를 통해 PS4 Mini 획득 기회도 노려볼 수 있다.

 

한편, SPOTV GAMES는 'NBA 2K18' 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가이드 프로그램 ‘NBA 2K18-MY CAREER’ 을 선보인다. 

 

‘NBA 2K18-MY CAREER’ 는 ‘NBA 2K18 아시아 토너먼트 한국대표 선발전’ 출연진이 직접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하며 'NBA 2K18' 의 MY CAREER 모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1화에서 출연진의 얼굴을 그대로 옮긴 듯한 캐릭터 생성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출연진들의 좌충우돌 'NBA 2K18' 플레이는 매주 금요일 SPOTV GAMES 유튜브와 네이버tv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BA 2K18 아시아 토머먼트 한국대표 선발전’ 은 게임 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의 IPTV와 케이블TV, NAVER, eSpotrsTV YouTube, eSportsTV, Twitch, AfreecaTV 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벤트 등과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은 SPOTV GAMES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