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 역습의 샤크스와 VR 노래방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29.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세시소프트]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 이 오늘(29일) 얼터걸과 열대 바다의 바캉스 '역습의 샤크스' 와 신규 VR 컨텐츠 ‘미소로 going up!’ 을 업데이트 했다.

 

'역습의 샤크스' 이벤트는 열대 여름의 신비한 섬 나데시코로 얼터너 소녀들이 바캉스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스토리 퀘스트이다.

 

 

지난 에피소드에서 텐도 마치의 수영복을 훔쳐갔다 호되게 당한 상어 나이트 비스트 샤크스의 부인이 남편의 복수로 소녀들을 위기에 빠뜨리게 되고 이를 이겨내는 얼터너들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번 퀘스트와 함께 추가된 뽑기로는 열대 여름 섬에서 비키니 수영복를 입은 얼터너와 함께 하는 ‘바닷가의 서머 바캉스’ 가 업데이트 됐다. 이번 뽑기를 통해서 치호와 실비아와 함께 백사장에서 벌어지는 추억 스토리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VR 컨텐츠인 핵심인 VR 라이브 노래방 컨텐츠도 추가되었다. VR 라이브는 얼터걸과 캡틴이 함께 노래방에 간다는 설정에 VR 컨텐츠로 캡틴을 위해 노래하는 '얼터걸'의 모습을 사실감 있게 VR 로 느낄 수 있는 컨텐츠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노노의 '미소로 going up!' 을 통해서는 깜찍한 노노와 함께 신나는 노래를 VR 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얼터걸' 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얼터걸' 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