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FINAL FANTASY AWAKENING' 유저 감사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30.
728x90
반응형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30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의 유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유저 감사 이벤트는 신규 유저, 복귀 유저 모두를 위해 진행된다. 먼저 신규 유저를 위한 '행운의 룰렛' 이벤트는 일정 시간마다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와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함께 진행하는 '체력 보급' 이벤트에서는 매일 2차례에 걸쳐 게임 진행 시 소비되는 체력을 보급해준다.



또한, 7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골드와 다이아, 희귀 장비 등을 지급하며, 7일 동안 출석을 마친 유저에게는 전설급 영웅 '퀸' 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복귀 유저' 이벤트는 마지막 게임 접속 날짜부터 24시간 이상 경과한 유저를 대상으로 다시 게임에 접속하면 7일간 캐릭터 경험치와 골드, 고급 경험의 서, 시련의 증표 등을 지급한다.



한편, 오는 12월 1일부터 3일까지 신규 및 기존 유저들을 위해 폭발적인 데미지를 보유한 강력한 공격형 영웅 '주작 르씨 슈유'를 확득할 수 있는 '기간 한정 뽑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7Vgwfc) 와 구글 플레이(https://goo.gl/PKgLDQ),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6710)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