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블레이드’ 조조의 충신, 신규 장수 ‘가후’ 등장

매니아 소식 2017.12.12 16:07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이하 4:33)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에 신규 장수 ‘가후’ 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장수 가후는 위나라의 책사로 뛰어난 책략과 혜안으로 많은 인물의 참모로 활약했다. 특히 조조의 참모가 된 후 많은 활약으로 관도대전을 승리로 이끌었으며, 마초와 한수가 반란을 일으키자 이간책을 사용하여 토벌하였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강력한 검을 사용하여 찌르거나 던져 적에게 피해를 주고, 검을 들어 올려 주변 적을 기절시키는 광역 스킬도 가지고 있다.


 

신규 장수 가후는 기존 장수들과 조합하면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가후와 전위를 같은 팀에 배치하면 ’너 때문에’ 팀효과가 발생해 모든 피해가 10% 증가한다. 또, 동탁과 한 팀에 배치하면 생명력이 15% 증가는 ‘한때 부하’ 효과가 적용된다.

 

또, 게임 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누적된 점수로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교환소’ 이벤트를 28일까지 실시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 10일간 출석 시 신규 장수 가후와 게임 내 재화인 보옥 등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