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클래지콰이 에디션 DLC 출시

매니아 소식 2017.12.21 14:14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서 PlayStation®4 타이틀로 발매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가 ‘클레지콰이 에디션’ DLC 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클레지콰이 에디션’ 은 2008년 '디제이맥스 포터블' 로 출시됐던 타이틀이다. 당시 국내 최정상 일렉트로니카 그룹 ‘클래지콰이’ 가 직접 참여해 큰 주목을 받았던 작품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클레지콰이 에디션’ DLC 는 인기곡 'First Kiss', 'The Clear Blue Sky', 'Flea' 등을 포함해 22곡이 수록되며, 신곡 ‘Rising The Sonic’도 추가되어 총 23곡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First Kiss 기어 스킨’, ‘클래지콰이 에디션 UI 스킨’, 전용 미션 12개도 DLC 구성 품목에 포함되었다. 


신곡 'Rising the Sonic' 은 '디제이맥스 포터블 2' 에 참여했던 작곡가 'Dayz' 의 작품으로, 한편의 스펙타클 무비를 보는듯한 에픽 뮤직(Epic Music) 장르의 곡이다.


‘클레지콰이 에디션’ DLC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이용자라면 누구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9,800원이다.



  



네오위즈 백승철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개발 총괄 프로듀서는 "많은 팬들께서 기다려온 ‘클레지콰이 에디션’ 을 올해가 가기 전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는 팬들에게 선물이 되고자 기획한 타이틀인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 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의 ‘‘클레지콰이 에디션’ DLC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JMAXofficialsit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