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2018년 1/5일 예약 판매

매니아 소식 2017.12.27 15:47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의 예약 판매를 각 판매처를 통해 2018년 1월 5일(금)부터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는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웅대한 자연을 무대로 모험의 모든 것을 플레이어 마음대로 즐길 수 있는 오픈에어 어드벤처 게임이다. 



낭떠러지로 둘러싸인 시작의 대지. 그곳에 위치한 회생의 사당에서 100년 동안의 잠에서 깨어난 주인공 링크. 플레이어는 주인공 링크가 되어 광대한 하이랄 대지를 배경으로 달리고, 살아남고,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한 모험을 펼친다.



한국닌텐도는 2018년 2월 1일(목)에 발매 예정인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예약 판매가 각 판매처를 통해 2018년 1월 5일(금)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또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예약 구매 및 조기 구매 특전으로, 모험에 도움이 되는 지식이 담겨있는 모험 가이드북과 모험의 무대가 되는 하이랄 전체 맵을 증정할 예정이다.




※ 예약 실시 여부에 대해서는 판매처에 확인을 바랍니다. 판매처에 따라 예약 일정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