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SKT T1 페이커x권이슬 화보 ‘Unkillable Demon King 재킷’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8. 1. 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슈퍼플레이]

 

- 슈퍼플레이, 전 세계 한정판 ‘Unkillable Demon King 재킷’ 오는 20일 단독 판매

- 전 세계 최초 e스포츠 스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페이커’ 이상혁-‘OGN 롤 여신’ 권이슬 화보, 슈퍼플레이 공식 SNS서 추가 공개

 

지난 29일, ‘페이커’ 이상혁과 OGN 권이슬 아나운서의 만남이 전 세계 e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글로벌 e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슈퍼플레이(SUPER PLAY, 대표 이관우, 이하 슈퍼플레이) 는 공식 SNS 를 통해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이하 T1) 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OGN 권이슬 아나운서의 ‘Unkillable Demon King 재킷(이하 U.D.K 재킷)’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한편, 화보에서 착용한 ‘U.D.K 재킷’ 은 1월 20일 전 세계 한정 300개 수량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그중 200개의 수량이 선 출시되며, 슈퍼플레이(SUPER PLAY)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한다.

 

디자인의 경우, 양쪽 팔 부분의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오른쪽 팔 부분에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속한 T1 이 롤드컵에서 우승한 연도들을 자수 패치로 제작하여 부착하였다. 

 

 

왼쪽 팔 부분에는 이상혁 선수의 소환사명 ‘페이커’ 와 ‘Unkillable Demon King’ 을 상징화한 타투(tattoo) 스타일의 자수를 넣어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내에 한정판 제품임을 증명할 수 있는 개런티 카드와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각오와 사인이 프린트된 엽서를 담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구성을 선보인다.

 

슈퍼플레이(SUPER PLAY) 관계자는 “화보를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신 e스포츠 팬들께 매우 감사드린다.” 라며, “이달 내로 한정판 U.D.K 재킷이 전 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아울러 슈퍼플레이(SUPERP PALY) 는 5일 NOT ANYMORE 볼캡, 선수별 키링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