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프리스타일2, 홍보모델 나인뮤지스 경리 선정

매니아 소식 2018.01.05 15:00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가 개발한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 과 '프리스타일2' 의 겨울방학 업데이트의 홍보 모델로 ‘나인뮤지스’ 의 경리를 선정했다고 5일(금)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프리스타일' 의 홍보 모델로 경리를 선정한 배경으로 경리가 보유하고 있는 남성 팬들의 탄탄한 지지층을 바탕으로 이번 겨울 업데이트의 메인 슬로건인 ‘농구 좋아하세요’ 의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경리는 슬램덩크 속 채소연을 연상시키는 청순한 모습과 농구 코트 위의 플레이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섹시한 모습의 상반된 이미지를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두 영상 모두 경리의 잘 녹여져 있어 프리스타일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스마일게이트는 경리의 홍보 영상의 공개를 기념하여 경리의 대사인 “농구 좋아하세요?” 에 어울리는 참신한 댓글의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댓글을 남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FS1 유저 5명에게는 포텐카드 All/S 3장, FS2 유저 5명에게는 위시카드 1장과 셔플카드 30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프리스타일2' 에 보유중인 의상 아이템을 동일 계정 내 다른 캐릭터에 전달할 수 있는 의상 아이템 이동권이 추가됐고, 확률형 아이템을 1일 1회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해당 아이템의 사용횟수에 따라 쌓이는 마일리지를 활용해 다양한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이 외에도 내달 7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거들 뿐’ 을 통해 유저들은 접속과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캐릭터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와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