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테라M’ 고대던전 1구역 추가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8. 1. 30.
728x90
반응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모바일 M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테라M' 에 ‘고대던전 1구역’ 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日)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고대던전은 1구역’ 은 '10인 파티 플레이' 로 공략이 가능한 던전이다. 10인 파티 플레이인 만큼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 의 역할을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보다 만끽할 수 있으며, 해당 던전을 통해 장비 강화 콘텐츠인 '융합' 의 단계도 상승시킬 수 있다. 

 

 

새로운 장비 강화 시스템인 '장비 명품화' 시스템도 추가했다. 명품화를 통해 장비 능력치를 대폭 증가시킬 수 있는 동시에 명품화 전용 효과로 외형적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만큼 보다 강력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이외 원하는 스킨의 외형을 현재 장착하고 있는 스킨으로 옮길 수 있는 '스킨 외형 변경 기능' 을 추가했고, 펫과 탈 것의 강화도 가능해져 추가적인 능력치 상승을 가능하게 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고대 던전을 클리어한 후 7이 들어간 주사위 결과 인증샷을 공식카페를 통해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재화인 골드 및 상급 성장 재료, 장비를 지급하는 ‘럭키7 이벤트’ 를 진행한다. 

 

한편, '테라M' 은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과 탱커, 딜러, 힐러 역할을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플레이 및 원작의 1,000년 전 시대를 바탕으로 전개되는 방대한 시나리오가 특징인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테라M' 브랜드페이지와 공식카페, 공식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