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프엘모바일,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2월 특별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8. 2. 8.
728x90
반응형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8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 필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스트크로니클' 의 2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 의 이번 2월 특별 이벤트 중 첫 번째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 기원' 이벤트는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신규 아이템 '올림픽 보물 상자' 와 신기 강화 아이템 '광휘석', 여신의 가호 조각이나 카드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여신의 가호 상자'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 기원' 이벤트에 새롭게 등장하는 '올림픽 보물 상자'에서는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금메달' 과 HP 를 상승시키는 '은메달', 극대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동메달'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 메달별 등급에 따라 상승 능력치가 변동된다. '올림픽 보물 상자'는 기본으로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외에도 시즌 상점 아이템 '눈의 정수' 25개로 교환이 가능하다.

 

'오스트크로니클' 의 2월 특별 이벤트 중 두 번째 '설맞이'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복주머니'와 '행운의 룰렛' 이용권, '여신의 가호 카드'를 강화할 수 있는 '풍부한 재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설맞이' 이벤트에서 등장하는 '복주머니' 는 보유한 수량에 따라 '장주효몽 코스튬 혼옥'과 결혼 아이템 '영원한 맹세', 강화 재료인 '별의 정화'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2018년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오는 3월 29일까지 한정적으로 '한복 코스튬' 을 판매한다.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K2DnMv) 와 원스토어(https://goo.gl/kCv2wx)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2월 특별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los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